안녕하세요 수원악기입니다.
오늘은 야마하 퍼시피카 PAC-112J 관하여 포스팅하려합니다.
저희 매장에서 온라인으로 최근 가장 많이 나가는 모델 중 하나인 PAC-112J!
왜 인기가 많은 지 알아볼까요?
입문용 일렉기타로 가장 중요한 게 하나있죠.
바로 내가 사용하는 첫 기타로써 이쁘기도 해야하는데요.
색상도 블랙, 올드 바이올린 썬버스트, 옐로우 내츄럴, 레이크 블루, 레드 메탈릭 색상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블랙은 클래식하게 꾸준히 나가고 올드 바이올린 썬버스트는 실물을 보고 마음에 들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레드와 블루, 옐로우 또한 온라인에서 의외로 잦은 주문 건으로 품절이 금방 되는 색상들입니다.
바디에는 앨더를 사용하였으며
로즈우드로 이루어진 지판과 메이플 넥이 적절하게 깎여있어 연주 시에 그립감도 매우 우수하답니다!
픽업은 험버커 1개와 싱글 픽업 2개로 이루어져 있고
노브는 볼륨 1개, 톤 1개와 5-포지션 셀렉터가 장착되어 앰프 연결 시에 여러가지 톤으로 곡에 알맞는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야마하라는 거대 브랜드의 우수한 품질로 입문용에서는 따라오기 힘든 품질을 가지고 있으며 소리 또한 가격대비 매우 우수합니다.
가격도 소비자 정가 280,000원으로 20만 원대에서 구할 수 있는 최적의 일렉기타입니다.
(소액의 가격할인이 들어가기도 합니다 ^^)
수원악기에서 구매 시에는 여분 스트링부터 거치가 가능한 A형 스탠드, 앰프와 연결이 가능한 5.5 케이블,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음을 맞출 수 있는 튜너기, 연주 시 필요한 카포, 기타를 메고 서서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스트랩 등 추가 사은품들도 많이 나가고 있습니다!
입문용 모델이라 특징이라고 있을 만한게 크게 없긴 하지만 이 가격대에서 이렇게 우수한 품질을 가지기도 쉽지않죠!
지금 현재는 (24.9.23일 기준) 레드 메탈릭 색상만 딱 1대 남아있으며 다음 입고는 10월 예정이니
수원악기에서 퍼시피카 PAC-112J를 만나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suwonmusic/products/10289342344